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■ 파견 종료 후 제출서류

 

1. 대체인력 근무일지

※ 대체인력 근무일지에 근무확인 서명란이 있습니다. 꼭 근무기간 내에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
※ 근무 종료 후 3일 이내 제출 부탁드립니다. (근무 종료 후 1주일 이내 인건비 지출)

 

 ☞ 서식 다운받기 : 서식) 2019년 근무일지.hwp

 

 

 

2. 평가설문지 등록

※ 한 기간동안 2명 파견 시 대체인력 1명당 1번의 평가설문 등록

※ 위 2개의 서류 모두 제출 시 인건비 지급 가능

 

       ☞ 복지부 대체인력 평가설문 등록 : https://goo.gl/forms/460pZzTLMOkubhMi1

             (국고지원시설 돌봄인력 연차 등)

 

       ☞ 서울시 대체인력 평가설문 등록 : https://goo.gl/forms/zxEcAhpoXbOYqPF73

             (장기근속휴가, 단체연수, 유급병가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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